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날 밤 맨 하우스에 대한 호기심을 만족

    1. 난간에서 돌아 서서 그는 산을 천천히 내려 가기 시작했고,  시키겠다고 결심했습니다. 그 동안 그는 협곡으로 내려가 시원한 음료를 마신 후 산등성이 바로 위에있는 베리 밭을 방문하고 항상 태양 직후에 온 낮잠 시간 전에 산기슭을 탐험했습니다. 하늘 한가운데를지나 갔다. 그날의 그 시간에 태양의 따뜻한 광선이 고요한 산허리에 졸린 마법을 던지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모든 동물은 한마음으로 정오의 시간이되어야한다고 결정했습니다.


    1. 붉게 빛나는 페인트가 태양 아래에서 반짝였다. 그는 열 살 때부터이 차를 소유하는 꿈을 꾸었 고 그 꿈은 1 년도 채 안되어 현실이되었습니다. 그것은 그의 아기 였고 그는 그것을 돌보고 애지중지하고 애지중지하며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녀는이 모든 것을 너무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슬러지 망치를 사용했습니다.


    1. 그런 다음 첫 번째 별이 떨어지는 밤이 왔습니다. 이른 아침, 대기가 높은 불꽃 줄인 윈체스터 동쪽으로 돌진하는 모습이 보였다. 수백 명이 그것을 보았고 평범한 별을 찍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에게서 동쪽으로 약 100 마일 떨어진 땅에 떨어진 것 같았습니다.


    1. 따라서 나무는 우리와 같은 야만인조차도 그것을 알고 의심하지 않을 정도로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할 정도로 오래되고 원시적 인 기술이어야합니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우리가 궤도를 돌고 착륙하려는 것을 감지 한 후 시간이 너무 많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사실이라면 그들의 문명이 숨겨져있는 곳은 단 하나뿐 일 수 있습니다.


    1. 로봇은 승인하지 않고 클릭하고 입방체 내부에서 잠깐 졸졸 거리며 갈색 액체가 담긴 조랑말 잔을 내밀었다. "선생님, 당신은 의심 할 여지없이 술고래의 무덤에 갇혀 간경변으로 죽게 될 것입니다."내 ID 카드를 돌려 주었을 때 그것은 나에게 기꺼이 알려 주었다. 나는 테이블 위로 유리 잔을 밀면서 노려 보았다.


    1. 그의 부모는 계속 그에게 질문했습니다. 그들은 진실을 믿지 않기 때문에 그들에게 무엇을 말해야할지 몰랐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설명했고, 그들은 그의 설명을 그의 상상의 산물로 일축했다. 5 년 동안 죽은 할아버지는 보물이 어디에 숨겨져 있는지 말해 줄 수 없었습니다. 물론, 할아버지가 어떻게 그것을 찾았는지 다시 한번 설명해 주려고했던 할아버지가 그의 옆 의자에서 웃음 소리로 으르렁 거리는 것은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1. 그것은 쥐의 둥지였습니다. 문자 그대로는 아니지만 매일 아침 일어 났을 때 그녀의 머리카락이 닮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것을 통제하는 데 적어도 한 시간이 걸릴 것이었고 그녀는 지겨워했습니다. 그녀는 거울을 들여다 보며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서랍을 열고 이발기를 집었다.


    1. 다리가 안전하지 않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한 사람이해야 할 일은 그것을 확실히 알기 위해 그것을 보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러나 Bob은 다른 옵션을 보지 못했습니다. 생각할 시간이 조금 있으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을 지 모르지만 시간은 그가 갖지 못한 것이었다. 선택이 필요했고 신속하게 이루어져야했습니다.


    1. 비와 바람이 갑자기 멈췄지만 하늘은 멀리서도 회색의 폭풍우를 품고 있었다. 데이브는이 느낌을 너무나도 잘 알고있었습니다. 폭풍 전의 고요함. 그는 모든 지옥이 풀릴 때까지 제한된 시간을 보냈지 만, 그는 평온함에 감탄하기 위해 멈추었습니다. 아마도 이번에는 다를 것이라고 생각했다. 깊이있는 지식은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그는 생각했다.


    1. 풍선은 예쁘고 색상, 모양, 크기가 다르며 필요에 따라 크기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을 너무 크게 만들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그냥 터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안녕히 가십시오. 나머지 인류에게는 사라지고 잃어 버릴 것입니다. 장식에서 물 풍선 전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과 함께 무엇을할지에 대해 조금 생각하기 위해 머리를 사용해야 만합니다.


    1. 그의 증오에는 아름다운 것이 있었다. 인종 차별과 편협함의 역겨운 표현 이었기 때문에 증오 자체가 아니 었습니다. 증오를 촉발시킨 것은 그가이 증오를 가졌지 만 그것이 어디에서 왔는지 이해하지 못했다는 사실이었다. 그 순간 그녀는 그를 변화시키는 데 희망이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1. 그는 반대 방향으로가는 역에 멈춰있는 기차 안에서 사람을 응시하고 있었다. 그녀는 자신이 지켜보고 있다는 사실을 결코 눈치 채지 못한 채 앞을 응시하고 있었다. 두 기차 모두 움직이기 시작했고 그는 다른 타임 라인이나 다른 우주에서 함께 행복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1. 그녀는 10 년 동안 천사 였고 그동안 아무도 그녀에게 이것이 가능하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결코 일어날 수 있다는 사실이 그녀의 마음에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부인할 수없는 증거가 그녀 앞에 놓여 있었다. 천사들은 날개를 잃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