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너무 시끄러워서 실제로 그가 자리로 뛰어

    1. 그는 결과를보기도 전에 큰 충격을 들었습니다.  올랐다. 그는 놀라움에서 회복 되 자마자 앞 유리의 균열을 보았다. 그의 삶의 현재 상태를 비유 한 것 같았다.


    1. 나무 줄기에 붙어있는 녹색 덩굴이 캐노피 꼭대기를 향해 상처를 입었습니다. 개미는 덩굴을 전용 도로로 사용하여 나무 껍질의 모든 주름과 틈을 피하고 현재의 일에 따라 최고 속도로 위에서 아래로 또는 아래에서 위로 자유롭게 이동했습니다. 적어도 이것은 당연한 방식이었습니다. 한때 깨끗한 개미 고속도로에 틈을 남기고 나무 중간 쯤에 밤새 포도 나무가 손상되었습니다.


    1. 나는이 순간에 글을 쓰고있다. 내 말은, 나는이 순간에 뭔가 다른 것을 써야한다는 것입니다. 내가 작성하려는 문서는 물론 내 컴퓨터의 다른 프로그램에서 열려 있고 참을성있게 내 관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나는 특별히 의미있는 일을하는 것보다하기가 더 쉽기 때문에이 단락에서 무의미한 감정을 엿먹이고있다. 주의가 산만 해져서 감사합니다.


    1. 그는 술을 한 모금 마셨다. 그는 그가 그것을 좋아하는지 아닌지 확신하지 못했지만 지금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특히 그를 위해 그것을 만들었으므로 그가 그것을 절대적으로 싫어 했더라도 강요했을 것입니다. 그것이 단순히 일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그녀는 그에게 매일 새로운 술을 만들어 주었고 그는 그것을 한 모금 마시고 웃으며 훌륭했습니다.


    1. 그는 청년이 자신의 지능으로 방에있는 모든 사람을 감동 시키려고 노력하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그가 똑똑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가 방에있는 다른 누구보다 똑똑하다는 사실은 쉽게 추론 될 수 있었지만, 청년이 자신의 지능에만 관심이 있다는 것도 명백했기 때문에 아무도 실제로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


    1.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그녀는 증명할 것이 없지만 어쨌든 할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그녀의 성격입니다. 그녀는 그녀가 그럴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그녀가 할 수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할 것입니다. 그녀를 더 의심하면 그녀가 다시 할 수 있음을 증명할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이미 이것을 알고 있으며 여러분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1. 호박색 방울이 나뭇 가지에 매달 렸고, 가득 차서 떨어질 준비가되었습니다. 기다렸다. 다른 많은 물방울이 가능한 한 크게 형성되고 방출되는 데 만족했지만이 물방울에는 다른 계획이있었습니다. 그것은 역사의 일부가되고 싶었습니다. 그것은 다른 모든 물방울이 역사에 녹아 든 지 오래도록 기억되기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완벽한 표본이 날아가서 포획하고 포획하기를 기다렸습니다. 결국 수백 년 후에 발견되기를 바랐습니다.


    1. 그녀는 그의 번호가 부를 때까지 참을성있게 기다렸다. 그녀는 거기에 있고 싶지 않았지만 어머니는 그녀가 가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처음에는 저항했지만 시간이지나면서 그녀를 달래고가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엄마는 그런 경향이있었습니다. 그녀는 당신이 닳아서 그녀가 원하는 것을 할 때까지 계속 주장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여기에 앉아서 그녀의 번호가 호출되기를 참을성있게 기다렸습니다.


    1. 알람이 울리고 Jake가 깨어났습니다. 일찍 일어나는 것은 매일의 의식이되었고, 그가 완전히 설명 할 수 없었던 것입니다. 밖에서 보면 하루 종일 생산적 일 계획이 전혀없는 사람을 위해 매일 아침 이렇게 일찍 일어날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1. 하늘에는 새가 없었지만 그녀의 관심을 끌었던 것은 아니 었습니다. 구름이었다. 구름 색이 아닌 짙은 녹색이 함께 제공됩니다. 그녀는 무엇이 올지 알고 있었고 준비가 되었기를 바랐습니다.


    1. 붉게 빛나는 페인트가 태양 아래에서 반짝였다. 그는 열 살 때부터이 차를 소유하는 꿈을 꾸었 고 그 꿈은 1 년도 채 안되어 현실이되었습니다. 그것은 그의 아기 였고 그는 그것을 돌보고 애지중지하고 애지중지하며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녀는이 모든 것을 너무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슬러지 망치를 사용했습니다.


    1. 케이크 또는 파이? 나는 당신이 어떤 것을 선택하는지 당신에 대해 많이 말할 수 있습니다.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케이크 사람과 파이 사람은 정말 다릅니다. 당신이 어떤 사람 이길 바라는지는 알고 있지만 그건 제가 결정할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그것은 무엇입니까? 케이크 또는 파이?


  1. 수년간 그녀의 꿈 이었지만 Dana는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어떤 조치도 취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프로젝트를 연기하거나 우선 순위를 정할 수있는 좋은 변명이 항상있었습니다. 깨어 났을 때 그녀는 다시 한 번 교차로에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또 다른 핑계가 될까요, 아니면 마침내 그녀의 꿈을 추구 할 용기를 찾을까요? 다나는 일어나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